• 로그인

  • 잡지+인터뷰
    2018.01.27 11:18

    smart 2018.03 + 인터뷰

    댓글 3
























    지금은 각자의 그룹이 정체성을 다시 찾는 시기




    ── 2018년 가장 첫 호에서 표지에 등장하셨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촬영은 어떠셨나요?


    「의상이 전체적으로 어른스러운 인상이었네요.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느낌이 많을까요 (웃음). 특히 어깨를 내어 입은 블랙 니트는 남성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입기도 편했고, 저도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지난번의 뿌까머리에 이어 이번에도 개성적인 헤어 스타일에 도전했습니다. 오렌지 컬러 니트와 데님 코디는 심플하지만 헤어를 재미있게 해서, 옷도 살아나고 귀여웠어요. 저에게는 양 같은 느낌일까요? (웃음)」



    ── 올 해 도전해보고 싶은 패션이 있나요?


    「평소 모노톤의 옷들 뿐이라, 포인트로 원색이나 화려한 아이템을 맞추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하네스가 귀엽다고는 생각하지만 사복으로 입기에는 아직 조금 어려워서, 어떻게 맞추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으니 smart에서 꼭 입는 방법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웃음).」



    ── 이전 호에서 「2017년 야마모토 사야카 대상」이 행해졌는데요, smart에서 입었던 스타일링에 대해 팬분들로부터 반응이 있었나요?


    「엄청 많아요! 이번에 1위였던 코디에서 티셔츠와 모자는 악수회에 실제로 입고 오시는 팬분들이 정말 많아요. 저의 이미지와 비슷한 것들도 인기지만 제가 평소에 입지 않는 스타일이면 『잡지에서 볼 수 있어 좋아요』라는 의견도 많아요. smart는 남성지이지만, 여성분들도 꽤 읽고 있으신 것 같아 자주 감상을 받고는 한답니다. 『야마모토 사야카 대상』은 팬분들께 물어보아, 저도 1위의 스타일링에 투표를 했습니다 (웃음).」



    ── 사야네도 투표해주셨군요! 2017년은 솔로로서는 물론, NMB48로서도 충실했던 1년이었던 것 같은데요. 캡틴이 보았을 때는 어떤 해였나요?


    「졸업하는 멤버들이 많았지만, 아레나 투어와 아시아 투어가 있었던 만큼, 멈추어서지 않고 모두가 그룹과 마주하여 다시 볼 수 있었던 1년이었습니다. 『팬분들이 지금의 NMB48를 좋아하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한 마음이 되었어요.」



    ── 특별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투어네요. 칸사이 이외에서 오랜만에 라이브를 할 수 있었다는 멤버들의 마음과, 계속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의 마음이 통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번에는 『NMB48가 역시 좋다!』고 생각되어지기 위해 모두 함께 연출이나 세트리스트를 고민하여 우리들이 할 수 있는 '노는 마음'을 담았어요. 팬분들로부터 반응이 좋았던 오프닝을 세 번 반복한다는 연출도, 의견을 나누는 단계에서는 재밌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막상 리허설을 하고 냉정하게 생각해보니 『역시 어려울까?』라는 이야기가 되어서. 하지만 새롭게 해보지 않으면 재미있지도 않고, 질려버리니까요. 마음먹고 도전했더니 『NMB48스럽고 좋았어요』라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임팩트에 남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 작년은 NGT48와 STU48 등, 젊은 그룹들의 활약도 화제가 되었지요.


    「자매그룹이 늘 때마다 저희들도 불이 붙는다고 할까요, 절차탁마해야겠다는 기분이 듭니다. 지난번에 AKB48의 조각발표로 자매그룹 멤버들의 겸임해제가 발표되어, 각자가 『우리들은 이런 그룹인거야』라며 재발견하는 타이밍인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NMB48의 모두가 『우리들다운, 흥을 돋울 수 있는 곡을 다시 놰하고 싶다』고 계속 생각해왔어서, 연말에 발표된 『와로타 피플』이라는 곡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네』라며 멤버들과 이야기했어요. AKB48나 SKE48도 분명 마찬가지로, 다시 한 번 그룹다움을 보여주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나 싶어요.」



    ── 총 300명을 넘는 48그룹 중에서, 사야네가 지금 주목하고 있는 멤버는?


    「역시 NMB48의 젊은 멤버겠죠. 지금은 젊은 멤버 중심의 극장공연도 있어서, 미디어에 나오기 전 극장에서 제대로 힘을 붙여주었으면 해요. 그 중에서도 아얀(야마모토 아야카)는 나이도, 기수도 어리지만 그렇게 생각되지 않는 안정감과 저력이 느껴지므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올해도 NMB48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smart 독자분들께 메세지를 부탁드립니다.


    「설마 신년 1호째의 표지를 장식할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서, 두려움도 크지만 정말 기쁩니다. 작년은 3회나 표지를 하게되어, 여러 패션에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더 도전할 수 있는 것들이 있을거라 생각하므로, 다양한 저의 모습을 받아들이시고(웃음), 즐겨주세요!」




    Please, do not crop the logo. 

    必ず、LOGOがある原本で持って行ってください。


    우리들의 유레카에서 직접 스캔/번역 한 자료입니다.

    자료 이동시 출처를 꼭 표기 해 주세요.


    • 오시
      삐삐머리 어울리는거 실화냐고....
    • 오시
      내츄럴한 분위기 조아조아ㅜㅜ
    • 오시
      귀여워ㅠㅠㅠㅠ
    ?

    1. 180126 뮤직 스테이션 사야카 움짤

      Date2018.02.10 Category캡쳐/움짤 Reply0
      Read More
    2. BARFOUT! 269

      Date2018.01.31 Category잡지+인터뷰 Reply1
      Read More
    3. 170918 뮤직스테이션 사야카 움짤 1

      Date2018.01.29 Category캡쳐/움짤 Reply2
      Read More
    4. 180124 SHOWROOM 사야카 움짤

      Date2018.01.27 Category캡쳐/움짤 Reply1
      Read More
    5. smart 2018.03 + 인터뷰

      Date2018.01.27 Category잡지+인터뷰 Reply3
      Read More
    6. 에어 악수회 사야카 움짤

      Date2018.01.26 Category캡쳐/움짤 Reply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 NEXT
    / 100